• 회원정보 안내 선물 포장 가능한가요?

    선물포장 서비스는 지원하고 있지 않으며,
    누누누 쇼핑백 동봉은 가능합니다. 원하실 경우 Q&A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배송메세지에 적어주시면 동봉해서 출고해드리겠습니다.
  • 회원정보 안내 고객센터 운영 시간 안내

    고객센터는 공휴일, 주말을 제외한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5시(점심시간 오후 12~1시)까지 운영합니다.

  • 회원정보 안내 주문서나 tag 제거를 원합니다.

    주문 후  Q&A로 요청바랍니다.

    (*tag 제거 시 교환&반품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안내 몇 시까지 주문해야 당일 출고가 가능한가요?

    15시 까지 상품준비중 처리가 되있으면 당일 출고가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은 입금 후 1시간 정도 후에 입금 확인 처리되어, 2시 입금건까지만 출고될 수 있습니다.)

    주문량이 많은 시즌오프,기획전 진행 시에는 출고일이 2-3일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 회원정보 안내 제주도와 기타 산간 지역의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제주도는 3,000원, 산간지역은 5,000원 발생합니다. 일부 산간 지역은 추가배송비 입금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안내 배송은 얼마나 걸릴까요?

    배송은 당일 출고 시 빠르면 익일 수령 가능하나, 지역별, 운송사 사정에 따라 며칠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시즌 오프 기간 또는 기획전 진행 시에는 출고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안내 배송 화물 추적을 하고 싶어요

    로그인 후 ‘내 계정>주문내역조회’에 주문처리상태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혹은 롯데택배 사이트(www.lotteglogis.com)에서 운송장 조회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 안내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주문 상품의 총 구매 가격이 5만원 이상인 경우는 무료로 배송해드리며, 5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2,500원의 배송비를 주문하실 때 선결제하셔야 합니다.

    단, 제주도를 포함한 도서 산간 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안내 배송중으로 표시된 상품은 오늘 받을 수 있나요?

    진행 단계가 배송중이라 하더라도 배송 완료일은 다를 수 있습니다.

    [배송현황 조회]에서 물품 위치 및 배송 지점의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해당 택배 지점으로 연락하셔서 물품 위치 및 예상 도착 일시를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안내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을 한 상태에서는 주소 변경이 어려우니 반드시 Q&A로 연락바랍니다.

    단, '배송준비중' '배송대기' 상태일 경우엔 배송지 주소 변경이 불가할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 회원정보 안내 무통장입금(계좌이체)했는데 자동취소처리가 되었어요

    무통장입금으로 주문을 한 후 24시간 이내에 입금을 못 한 경우에는 자동주문취소 처리됩니다.

    입금이 이미 되었으나 상품의 재고가 풀렸기 때문에 상품 재고 유무파악으로 인해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 회원정보 안내 적립금/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상품을 주문하실 때 ‘할인 및 적립금’란에서 적립금(0원 이상)이나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적립금 사용한 주문 건에 대해서는 적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회원정보 안내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카드/무통장입금(계좌이체)/핸드폰소액결제/적립금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 안내 적립금으로 구매하면 적립이 또 가능한가요?

    적립금 구매 시 해당 구매 건에 대한 적립금 적립은 불가하니 양해바랍니다.

  • 회원정보 안내 적립금은 얼마나 적립이 되며, 언제 적립이 되나요?

    주문한 모든 상품이 배송완료되면 3일 후에 구매 금액의 1%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단, 주문취소나 반품할 경우에는 적립금이 반환되니 유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