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VIEW

이전 제품다음 제품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 신규회원가입시 3천원 쿠폰 증정

nununu  

About nununu


누누누는 획기적인 패션에서 전형적인 아이들의 옷을 창작합니다. 패션의 좁은 시야에서 벗어나 과도하게 간주된 키즈 Cliché를 깨버렸습니다.
아이들에게 훌륭한 미니멀리즘(minimalism)의 시비함을 소개하면서 그들이 자라나는 모든 단계의 따른 톡톡 튀는 성향과 유머를 통해 빛나게 해줍니다.
누누누 이미지는 분리됨을 뜻합니다. 절대 귀엽거나 따뜻함 보다는 항상 도전을 준비합니다.
브랜드 운영에 있어서 다른 것을 정의하기 보다는 경계선을 지우고 구분들을 철저히 의미 없게 만드는 것입니다.

Two women invented this world.


전적으로 그녀들의 직감으로 이끌려 왔습니다. 공동 소유자이자 디자이너 아이리스 애들러(Iris Adler) 그리고 탈리 밀치버그(Talk Milchberg)는 고정관념을 깨고 인증된 표준을 회피하는 아이들의 옷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이 필요로 하는 기본적인 DNA와 키즈 패션의 남녀아이 UNISEX로 제공하는데 있어서 글로벌로 유행(trend)을 만들고 이젠 세계적인 영감이 되었습니다.

남녀 아이 옷의 전통적인 이분법에 저항하는 아젠다(agenda)에 이끌려왔습니다.
아이리스(Iris)와 탈리(Tali)는 개인 각자의 세계는 흑백으로 가를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줬습니다.
누누누는 특히 경험이 부족한 아이들에게 개인적 특성의 자유 그리고 창의력을 추구하는 것을 중요하다고 여깁니다.
이런 전투적 리더십은 패션의 분열적인 어떠한 것에 대해 가지고 오게 되어 전통적인 의미들이 지워진 것입니다.
그리고 어린 아이들에게 그들이 누구인지에 대한 선택할 수 있는 자유를 준 것입니다.

현재, 10년 이후, 어디서나 누누누의 별나고 색다른 스타일은 아이들 패션의 자연적인 요소가 되며,
(Iris)와 탈리(Tali)는 혁명을 만들었습니다. 누누누는 아이들의 미래를 입히고 그들 안에 있는 본질을 끌어내어 창의력을 강조하고 부당 함으로부터 싸울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그들의 개인적인 창의력으로 연결시켜 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들 자체가 자기의 한계를 결정하는 자들이 되어 세상에 피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누누누는 아이들이 미래를 가지고 올 수 있도록 아이들에게 공간(space)과 시간(time)을 제공합니다.

nununu foun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