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NUNUNU 입니다.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경청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씀하신 소중한 의견은 담당 부서와 공유하여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늦은 시간 답변 드린 점 굉장히 죄송합니다.
금일 반품 접수하신 상품 무상 반품 접수 진행하였으며, 입고 후 빠른 환불 처리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일교차가 심해지는 계절인 만큼 건강 관리 잘 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가을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 편리하고 행복한 서비스가 가득한 NUNUNU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경청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씀하신 소중한 의견은 담당 부서와 공유하여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늦은 시간 답변 드린 점 굉장히 죄송합니다.
금일 반품 접수하신 상품 무상 반품 접수 진행하였으며, 입고 후 빠른 환불 처리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일교차가 심해지는 계절인 만큼 건강 관리 잘 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가을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 편리하고 행복한 서비스가 가득한 NUNUNU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